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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배우기

새이름 주장 대응

관리자 | 2016.04.14 09:52 | 조회 15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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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증회가 주장하는 부분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이 있다
(마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하나님께서 6천년의 구속 사업을 세시대로 구분하시고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의 구원자를 정해주셨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그리스도.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 이렇게 구원자를 주셨고 그 이름으로만이 구원을 받게 하셨다고 하면서 새이름을 주장하고 있다.
그리고 그걸 합리화하기 위해서 계시록의 말씀을 억지 해석을 하고 있다. 

◆ 새 이름을 주장하게 된 동기
새이름의 시작은 선생님 돌아가시고 가장먼저 들고 나온 것이다. 그러면 그게 선생님의 가르침인가? 아니다. 선생님 살아 계셨을 때에도 직접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셨고 주기도문도 하셨다. 그것은 육성설교가 남아 있으니까 부인 할 수가 없다. 그건 선생님의 소중한 가르침이다.
그런데 자기들 생각에 선생님께서 그리스도로 오셨으니까 예수님의 이름도 육신의 이름이듯이 마지막에 오신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는 게 맞다는 논리에서 시작된 것이다.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는 주장
마28:19절에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 그랬으니까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가 있고 시대별 구원자가 있고 성부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고 주장하고 있다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이 말은 삼차칠개절기의 예언이 이루어지는 부분을 가르쳐서 이야기 할 때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라고 하는데 성부시대는 무교절에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시고 성자시대는 맥추절에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시고 성령시대는 추수절에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무교절의 예언 성취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애굽에서 나올 때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이스라엘 백성들을 인도해 내심으로 예언이 이루어졌고 맥추절의 예언 성취는 맥추의 처음 익은 곡식 초실절의 본제물이 되신 예수님께서 잠자는 자들의 처음 익은 열매로 부활하시고 이른비 성령을 부어주셔서 맥추의 곡식을 다 거두어들이심으로 이루어졌고 추수절의 예언 성취는 윌리엄 밀러가 10년 동안 예수 재림운동을 펼침으로서 나팔절의 예언이 이루어졌고 그들의 기도로 1844년 10월22일 대속죄일에 예수님께서 하늘지성소에 두 번째 들어가심으로서 대속죄일의 예언이 이루어졌고 화잇부인에게 예언의 신을 부어주심으로서 말세복음사업인 성령시대가 시작된 것이다. 그리고 아직 초막절의 예언이 남아 있다. 우리는 그걸 이루어야 한다. 성령시대라는 말은 늦은비성령시대라는 말이다.
그러면 성령시대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고 하는 말은 논리가 맞지를 않다. 윌리엄 밀러가 운동할 때 선생님 계신 것도 아니고 화잇부인이 성령 받을 때 선생님 계신 것도 아니다. 또 최소한 선생님 계실 때라도 그 이름으로 했었어야 맞다.

 ▶ 절기표로써 증거하자

<나팔절부터 성령시대라고 되어 있다.>


▶ 안상홍님께서 성령보혜사의 이름으로 침례하셨다

선생님께서 우리에게 침례식 때 성부 하나님 하고 물 한바가지 붓고 성자 예수그리스도 하고 물 한바가지 붓고 성령 보혜사 하고 물 한바가지 부어라 그러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식을 행하노라 하고 외쳐라 그렇게 하셨다. 성령 안상홍이름으로 침례식을 해라하고 가리켜 주시지 않고 성령보혜사 이름으로 침례를 주노라하고 하셨다.
또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하라고 했는데 그러면 제자들이 성령안상홍님 이름으로 침례식 했느냐? 그건 그렇지가 않다.



▶ 예수 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고 하셨다.

선생님께서는 예수라는 이름의 뜻이 구원자이기 때문에 예수 이름을 빼면 안 된다고 말씀을 하셨다. 
(행 4:11-12) 『[11]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예수님께서 새언약 법으로 우리를 구원의 길로 인도해주셨기 때문에 우리는 그 언약에서 벗어나서는 안 된다. 언약은 두 가지밖에 없다. 옛언약 새언약 새 언약은 초대교회나 마지막 교회나 동일한 것이다. 변하지 않는다. 재림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목적은 새로운 언약을 세우신 게 아니다. 초대교회의 진리가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마귀에게 빼앗겼기 때문에 그걸 회복하시기 위해서 오신 것이다. 그렇게 때문에 우리는 초대교회와 똑같이 할 수밖에 없고 그 이상 넘어가서는 안 되는 것이다. 
생명수 샘 책자에 112페이지에 보면 초림때나 마지막 때나 예수 이름으로 만이 구원을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걸 증거하면 마지막 예수의 이름이 안상홍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안상홍님께서 이글을 쓰실 때에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라며 이글을 쓰시고 그렇게 가르치셨다고 생각하는가? 그렇지가 않다. 왜 그러냐면 이 말씀을 1978년도부터 가르치시고 기록을 하셨는데 이 내용을 기록하시고 돌아가시기까지 8년이 흘렀다. 만약 이 말이 안상홍이름으로 기도해야 되는 말이라고 한다면 그 당시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맞다 그러나 1985년 돌아가시기 전날까지도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시고 가르치셨다. 


▶ 요한계시록의 올바른 해석
(계2:17절)은 버가모교회에서 이기는자들에게 주는것이다.
(계3:12절)은 빌라델비아교회에서 이기는자들에게 주는것이다

저들이 새 이름에 대해서 성경적 근거를 제시하는 것이 요한계시록이다.
(계 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흰 돌을 주시는데 새 이름이 기록 되어 있고 받는 자 밖에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다 하니까 예수의 새 이름 안상홍이름으로 기도해야 된다라며 주장한다. 계2장17절은 버가모교회시대에 이기는자들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요한은 예수님의 명령을 받고 아시아 일곱교회에 편지를 써서 보냈다 그것은 초대교회로부터 마지막 교회까지 교회의 영적 형편을 일곱으로 나누어서 미리 보여줌으로서 예언이 되고 준비가 되게 하신 것이다. 에베소, 서머나, 버가모, 두아디라, 사데, 빌라델비아, 라오디게아 이 일곱 교회에 편지를 보냈는데 예언적으로 풀었을 때 버가모 교회 시대라 하는 것은 서기 313년부터 538년까지의 교회시대를 말하는데 그 교회시대에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흰 돌을 받았는데 흰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다 그것은 흰 돌은 구약 때 언약의 비석을 흰 돌에 새긴 것처럼 흰 돌 위의 새 이름은 새언약을 준다는 뜻으로 해석한다.
(신 27:1-8) 『[2] 너희가 요단을 건너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는 날에 큰 돌들을 세우고 석회를 바르라 [3] 이미 건넌 후에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그 위에 기록하라』
구약 때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석회를 바른 흰 돌 위에 언약의 말씀을 쓴 것처럼 흰 돌을 받았다고 하는 것은 새언약을 받았다는 뜻으로 해석을 한다.
(계 3:12-13) 『[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13]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빌라델비아 교회에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빌라델비아 교회는 예언적으로 윌리엄 밀러의 재림운동이다. (1833~1844) 윌리엄 밀러가 다니엘8장의 2300주야의 예언을 깨닫고 예루살렘을 중건하라는 영이 내린 때부터 2300년 후에 그때 성소가 정결하여지리라 그때 주님께서 재림하신다고 크게 외쳤는데 그때 당시에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그러면 여기에 나의 새 이름을 그이위에 기록하리라 했는데 그러면 나의 새 이름이 뭐냐 나의 새 이름이 안상홍 아니냐 하지만 선생님께서 똑똑한 해석을 내어 놓은 것은 없다. 다만 예수님께서 승천하셨다가 다른 이름으로 오시는 것을 가르쳐서 보혜사를 보내시겠다고 하셨고 선생님께서 침례식을 하실 때 성령 보혜사의 이름으로 침례식을 행하노라 하셨다. 
(계 14:1)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십사만 사천 이마에는 어린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 쓴 것 밖에 없다. 새 이름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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