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께서 가르쳐주신 말씀을 근거로 해서 밀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
-새유하의 말대로 성경상교회는 새예루살렘이라고 한다면
슥8:20~22,사60:1~12,미4:1~2의 성구처럼 많은 사람들이 예루살렘으로 온다는 예언이 있다 그렇다면 이 예언을 이루는 곳은 어디인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아니라 한다면 새유하일터 새유하는 이 예언을 이루었는가? 많은 성도들이 새유하를 다니고 있는가?
현실은 그렇지 않다 대략 새유하의 현황은 6~7개 정도로 파악되고있으며 성도수는 100명 내외인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므로 새유하의 주장은 거짓말이다
답변 :
(삼상 14:6) 『여호와의 구원은 사람의 많고 적음에 달리지 아니하였느니라』
여호와의 구원은 사람의 많고 적음에 있지 않고 여호와 하나님의 역사하심에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비록 형편없어 보일지는 몰라도 결국 약속의 자손이 승리하게 된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마7: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마7:21-22)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아래 말씀은 생명수의 샘책자에 나타나 있는 것입니다.
이사야2장2~3절과 미가4장1~2절의 말씀을 설명하시고 있는데 율법이 시온에서 나오고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 나온다 그랬는데 이사야2장의 말씀이 예언이 이루어진곳이 초대교회 예수님께서 마가의 다락방에서 이루어졌다고 했습니다. 거기에서 말하는 시온과 예루살렘은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까? 또 미가4장의 예언은 한국 남단 부산에서 세워질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 여기서 말하는 시온과 예루살렘은 무엇을 보고 말한 것입니까? 그때 장길자라는 영의 어머니가 있었습니까? 그때 영의 어머니가 없었습니다. 마가의 다락방에도 없었고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을 발표하실때 장길자씨는 아직 침례도 받지를 않았습니다.
시온이고 예루살렘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절기지키는 곳이 시온이고 예루살렘이라고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질문:
-성경은 새 하늘과 새 땅이후로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이 땅으로 내려온다고 기록하고 있다(계21:1~2)그렇다면 새 예루살렘으로 표현된
십사만사천은 새 하늘과 새 땅이후로 등장하는가? 아니다
십사만사천은 새 하늘과 새 땅이후로 등장하는 자들이 아니라 그 전에 하나님의 계명을 믿음을 지키는 자들이며 이 땅에서 구원받아 살아승천할 자들이다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제6장 약속의 자손과 남은 백성 中
다. "그러나 택하심을 받은 약속의 자손 즉 마지막 살아남아 변형을 입고 승천할 성도들은 오직 14만4천 성도밖에 안되는 것이다.(계7:2~4절) ..."
아니면 십사만사천은 이땅에서 구원받아 하늘로 올라갔다가 다시 하늘에서 내려온다는 말인가?
새유하는 이 문제를 어떻게 풀것이며 해명할것인가?
답변:
앞의 자료에서도 언급되었듯이(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 안상홍님께서 14만4천이 새예루살렘이라고 말씀하시고 있고 요한계시록해설집에서도 그렇게 말씀 하시고 있다는 것을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안상홍님의 말씀을 부정하지는 마십시요.
우선 십사만사천에 대해서 말씀하시니 반갑습니다. 오직택하심을 받고 승천할 성도들은 14만4천 밖에 안된다고 했는데 200만 300만이 전부 살아서 승천할거라고 믿고 있던데 그건 아닌가봐요? 처음에는 십사만사천만 구원받는다고 하더니 숫자가 많아지니까 말을 바꾸네요? 참진리는 14만4천밖에 없습니다.
아래그림에는 새예루살렘이 천년왕국후에 하늘에서 내려오고 있다고 삽화를 주셨습니다.
천년왕국후에 실제 하늘에서 내려온다고 하셨습니다.
(계22:14)그 두루마리를 빠는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
-만일 새예루살렘이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진리 교회를 의미한다면
올바르게 절기를 지키고 있는 교회는 어디인가? 일단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제외하고 새유하 중 대표적인 송파의 새유하와 부산 광안리의 자칭 본부교는 둘다 안상홍님 가르침대로 올바른 성력을 따라 절기를 지킨다고 말하고있다
절기를 지키는데 있어서 참으로 성력은 중요한 문제이다 올바른 성력을 알아서 절기를 지켜야 구원에 이를수 있기때문이다 그런데
송파도 안상홍님 가르침은 월망이다하고 자칭본부교도 안상홍님 가르침은 월삭이다 한다 그렇다면 어느 한곳은 안상홍님 가르침대로 하지않는곳이고 올바른 성력을 따라 절기를 지키지 못하고 있기에 진리교회가 아니다라는 결론이 나온다
그렇다면 송파,본부교 두 곳중 어느곳이 안상홍님의 가르침대로 올바른 성력을 따라 절기를 지키는 진리 교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