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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예루살렘(12000 스타디온이요 장과 광과 고가 같더라)

관리자 | 2015.12.09 20:17 | 조회 17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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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새 예루살렘을 증거하게 된 이유 
내가 하늘에 있던 예루살렘인데 이 땅으로 내려왔다 하고 주장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안상홍님의 진리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새 예루살렘을 일개의 한 여자로 해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2 . 새 예루살렘이란?
새 예루살렘이라고 하는 것은 실제로 하늘에 있는 신령적 건물을 새예루살렘이라고도 하고 예언적으로 복음사업을 하늘성전건축으로 표상을 하는데 복음사업으로 말미암는 성도들을 가르쳐서 새 예루살렘이라 합니다. 
(요 14:1-3)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하늘에 실물인 새예루살렘이 분명히 존재를 하고 있습니다. 내가 처소를 예비하러간다 내가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다시 와서 너희를 영접해서 나 있는 곳에 데리고 가겠다 하고 약속을 했습니다.
(히 12:22-24) 『그러나 너희가 이른곳은 시온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새 언약의 중보이신 예수와 및 아벨의 피보다 더 낫게 말하는 뿌린 피니라』
하늘 예루살렘 도성안에는 하나님의 보좌가 있고 천만 천사들이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고 하늘에 기록된 장자들의 총회가 있고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이 있고 그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이라고 하는 것은 2000년 동안 환란가운데 죽은 사람도 있고 어려운 가운데서 핍박받아 죽은 사람들이 있고 그 수가 해변가의 모래수와 같이 많은 의인의 영들이 그 예루살렘 도성 안에 실제로 있습니다. 
(히 9:11-12) 『그리스도께서 장래 좋은 일의 대제사장으로 오사 손으로 짓지 아니한, 곧 이 창조에 속하지 아니한 더 크고 온전한 장막으로 말미암아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이 장막은 하늘에 있는 실제 장막입니다. 우리는 하늘에 실물인 예루살렘이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가 없습니다. 하늘에 예루살렘은 14만4천이 생기기전부터 예수님께서 지어놓으셨다는 것도 부인할 수 없고 또 우리가 부활해서 거기로 갑니다.
(계 21: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는 결코 그리로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어린 양의 생명책에 기록된 자들뿐이라』그 도성에는 어린양의 생명책에 이름이 기록된 자들만이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계 22:14) 『그 두루마기를 빠는 자들은 복이 있으니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 함이로다』계시록7장14절에는 어린양의 피에 그 옷을 희게 하였다 그랬고 여기 두루마기를 왜 빠느냐 생명나무가 있는 그 도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곳이 하늘예루살렘도성입니다.
(계 21: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여기에는 새예루살렘성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그랬습니다.
(계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여기에도 보면『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하고 거룩한성 예루살렘을 보여줬습니다.
(계 19:7-8) 『[7]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8]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하셨은즉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하더라』
『그 아내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를 입게 했는데 이 세마포는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그랬기 때문에 어린양의 아내는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14절에 보면 하늘에 있는 군대들이 세마포를 입고 백마를 타고 따르더라. 그랬는데 여기 하늘의 군대들은 하늘의 천사들을 말하는 게 아니고 구원받을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 신부 즉 어린양의 아내는 새 예루살렘을 말하는 것이고 새 예루살렘은 곧 144,000 성도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실제 건물이 존재하고 있다.
신부책자 37페이지 “요한계시록21장 새예루살렘연구” 책의 내용을 살펴보면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을 두 가지를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 성도들을 표상하기도 하고 성도뿐만 아니라 실제 하나님의 도성을 지칭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게 어려운데요 성도들이 예루살렘으로 되어 있고 실제 실물이 존재하고 있다고 하니까 어려운 것입니다.
구약의 선지자들이 증거한 시온과 예루살렘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가르쳐서 시온이고 예루살렘이라 했습니다.
(사 2:2-3) 『[2] 말일에 여호와의 전의 산이 모든 산 꼭대기에 굳게 설 것이요 모든 작은 산 위에 뛰어나리니 만방이 그리로 모여들 것이라 [3] 많은 백성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오르며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오고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 나올것이라 한 이 예언의 성취가 예수님께서 마가의 다락방에서 새언약의 율법을 세우심으로서 그 예언이 이루어 진것입니다. 그 장소가 시온이고 예루살렘이라 말입니다. 그러면 이사야선지자가 말하는 이 예루살렘이 어머니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사 4:1-4) 『그 날에 일곱 여자가 한 남자를 붙잡고 말하기를 우리가 우리 떡을 먹으며 우리 옷을 입으리니 오직 당신의 이름으로 우리를 칭하게 하여 우리로 수치를 면케 하라 하리라 그 날에 여호와의 싹이 아름답고 영화로울 것이요 그 땅의 소산은 이스라엘의 피난한 자를 위하여 영화롭고 아름다울 것이며 시온에 남아 있는 자, 예루살렘에 머물러 있는 자 곧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 자 중 녹명된 모든 사람은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니 이는 주께서 그 심판하는 영과 소멸하는 영으로 시온의 딸들의 더러움을 씻으시며 예루살렘의 피를 그 중에서 청결케 하실 때가 됨이라』
여기에도 예루살렘에 있어 생존한자라고 하는 것은 실제로 살아 있는 사람입니다. 생명책에 이름이 녹명된자는 거룩하다 칭함을 얻으리라 그랬는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여 있는 이곳을 가리켜서 시온, 예루살렘이라고 합니다. 이걸 어머니로 해석하지는 안는다는 것입니다.
(사 52:1-3) 『[1] 시온이여 깰지어다 깰지어다 네 힘을 입을지어다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여 네 아름다운 옷을 입을지어다 이제부터 할례받지 않은 자와 부정한 자가 다시는 네게로 들어옴이 없을 것임이니라 [2] 너는 티끌을 떨어버릴지어다 예루살렘이여 일어나 보좌에 앉을지어다 사로잡힌 딸 시온이여 네 목의 줄을 스스로 풀지어다 [3]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가 값 없이 팔렸으니 돈 없이 속량되리라』
(사 52:9) 『너 예루살렘의 황폐한 곳들아 기쁜 소리를 발하여 함께 노래할지어다 이는 여호와께서 그 백성을 위로하셨고 예루살렘을 구속하셨음이라』
여기서 예루살렘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가리켜 말하는 것입니다.

3 . 복음사업은 하늘성전건축으로 표상

신약에서는 복음사업을 하늘 성전 건축이라고 하는데 각 시대적인 복음사업으로 말미암는 하늘성전 건축은 지상에서 성도의 수가 참으로서 하늘성전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우리들 하나하나가 하늘성전 건축 재료들로 되어 있습니다. 예수그리스도를 중심으로 연결지어져가는 성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요 2:19-21) 『[19]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 동안에 일으키리라 [20] 유대인들이 가로되 이 성전은 사십육 년 동안에 지었거늘 네가 삼 일 동안에 일으키겠느뇨 하더라 [21] 그러나 예수는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예수님이 예루살렘성전으로 되어있습니다.
(엡 2:20-22)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우리들이 하나님의 성전이 되어있고 건물마다 지어져가고 있다고 그랬습니다.
(고전 3: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고후 6:16) 『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그래서 우리가 하나님의 성전이 되어있고 이 땅에서는 광야 생활과 같이 저 하늘에 예루살렘인 완전한 처소에 들어가는 날까지는 우리가 개인적 성전으로써 예수님 은혜 안에서 건물마다 연결되어 지어져가고 있습니다.
실지 신령적 건물과 복음사업으로 말미암는 은혜의 성전을 이중적으로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안에 은혜의 천국 부활해서 가는 영원한 천국 그렇습니다.

4 . 새예루살렘이 이 땅으로 내려오는 시기는 지금의 시기가 아니다.

(계 21:1-2) 『[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하늘의 새예루살렘인데 이 땅으로 내려왔다 하고 주장을 합니다. 계시록21장1절의 새하늘과 새땅이라고 하는 것은 지금 이 세상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처음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그랬거든요. 지금은 처음하늘과 처음 땅이 있는 상태입니다.
(벧후 3:10-13) 『[10] 그러나 주의 날이 도적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 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11]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뇨 거룩한 행실과 경건함으로 [12] 하나님의 날이 임하기를 바라보고 간절히 사모하라 그 날에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의 거하는 바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새하늘과 새땅을 바라보는 시기는 이세상이 끝나고 난 이후에 새하늘과 새땅을 바라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금 계시록21장1절에서 말하는 시기가 아닙니다.

5 . 하나님의 장막은 육체를 말함이 아니고 실체 하늘에 있는 장막을 말한다.

(계 21:3-4) 『[3]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4]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여기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한 이 하나님의 장막을 하나님이 육체를 입고 온 상태다 하고 주장 한다는 겁니다. 하나님이 육체를 입고 온 상태를 말함이 아니고 저 하늘도성에 있는 실제장막 예수님께서 대제사장으로서 중보하시고 계시는 그곳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곳에 사람들이 부활해서 함께 있는 상태를 말하는 겁니다.
(히 8:1-2) 『[1] 이제 하는 말의 중요한 것은 이러한 대제사장이 우리에게 있는 것이라 그가 하늘에서 위엄의 보좌 우편에 앉으셨으니 [2] 성소와 참 장막에 부리는 자라 이 장막은 주께서 베푸신 것이요 사람이 한 것이 아니니라』
하나님의 장막은 실제 하늘성소를 말하는 거다. 계21:4절에 보게 되면 모든 눈물을 그 눈에 씻기시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없다고 그랬거든요 지금 현상태는 아프잖아요 이 상태는 사람들이 부활해서 완전한 몸으로 변화가 된 하늘나라에 있는 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6 . 새 예루살렘성은 어린양의 아내인 14만4천도 포함되어 있지만 실지건물이 있다. 

(계 21:9-11) 『[9]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10]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11]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여기 이 새예루살렘은 어린양의 신부인 구원받은 성도들 14만4천을 말하기도 하고 우리가 가야할 하늘 도성을 이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는데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성을 보여주고있고 그리고 그 아름다움을 어떻게 말로 할 수 없는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는데 그것이 우리 십사만사천의 아름다운 모습을 표상하기도 하지만 실제 그 도성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 아름다운도성이 실제로 우리대한민국보다 더 큰 성이 하늘에서 내려올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 21:16) 『그 성은 네모가 반듯하여 장광이 같은지라 그 갈대로 그 성을 척량하니 일만 이천 스다디온이요 장과 광과 고가 같더라』
그 성의 크기가 일만이천스타디온이요 스타디온이라는 말은 로마의 수인데 1스타디온은 185미터 올림픽스타디움1개로 이해하면 쉽습니다. 일만이천 스타디온이요 장과 광과 고가 같더라 했습니다. 계산하면 우리나라 남북 합쳐놓은 면적 보다 큰 실제 도성을 말하는 것입니다. 일반교회에서는 이것을 교회의 아름다운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거다. 하고 말하고 있는데요. 선생님께서는 뭐라 하셨느냐 하면 필요 없는 것을 뭐 할라고 골치 아프게 써놓았겠느냐? 1천년 후에 실제로 큰 성이 하늘에서 내려온다고 말씀하셨고 삽화로 책에다 그려 놓았습니다. 그 성이 내려오는 때는 우리가 부활하고 천년왕국 후에 하나님의 도성이 우주정거장처럼 이 땅으로 내려오는 것입니다.

내가 하늘예루살렘인데 이 땅으로 내려왔다 가 아니고 실제로 건물이 내려온다는 겁니다. 부활한 14만4천 성도들이 함께 있는 상태에서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계시록21장1~27절까지 다 설명할 수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장과 광과 고가 같더라 그랬는데 이건 뭡니까? 
처음하늘과 처음땅이 없어졌다고 했는데 이건 뭡니까?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는 사망이 없다고 했는데 지금 사람들이 죽지 않습니까?

새예루살렘이라고 하는 것은 복음사업으로 말미암는 성전건축 예수그리스도께서 머리돌이 되시고 건물마다 이어져가는 성전을 말하는 것이고 그 수가 차게되면 성전이 완공이 되는 것이고 또 실제로 우리가 구원받고 가는곳 하나님께서 좌정해 계신 하늘 도성을 가르쳐서 새예루살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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