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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령과 신부

초록색 | 2013.08.10 08:21 | 조회 132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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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안증회 주장 성령과 신부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안증회는 요한계시록 22장17절의 말씀을 가지고 성령과 신부를 영접해야 구원을 받는다. 성령시대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신부 하늘어머니을 영접하고 생명수를 받으라고 하는 것이라고 한다. 예전에 대구에서  안증회 사람들이 문제의 이 자료 "성령과 신부" 친필을 절반만 뚝 잘라와서는 신부의 정의는 삭제해 버리고 "신부는 말씀이 육신이 된 상태"라는 글을 인용하며 이 신부가 장길자 라고 주장 하였다.

 

(1997년도에 안증회 전도자들이 가져온 엉터리자료 친필노트3권에 있는자료를 엉터리로 만들어 주장하였다)

 

(이것은 친필노트3권3p에 있는 원본 자료이다)


 


위의 원본을 자세히 보면 과연 안증회가 말하는 신부가 특별한 한사람을 가리켜 말함이 아님을 알수 있다.이 자료에는 신부는 성령안에 한몸이 되어 있는 것을 신부라고 정의 하였다.그들이 이것을 오해하게된 동기는 그 밑에 있는 글 "성령과 신부하면 성령이 신부가 되어 있는 상태를 말하는 것이니 곧 말씀이 육신이 되어 있는 상태를 두고 하신 말씀이라는"글을 이해하지 못하였기 때문이다.

 

2 . 진리 책자에서 성령과 신부

 

요한계시록 22장17절에서 말하는 성령과 신부의 깊은 뜻은 진리책자 생명수의 샘 책자 제26장 "완성품과 미완성품" 과 제38장 "생명수의 샘"에 그 해석이 나타나 있고 (안증회 책자는 24장과 35장이다) 여러곳에서 나타나 있다. 

 

생명수의 샘 책자  26장 완성품과 미완성품에서


" 아담의 갈비뼈를 뺄때에 흘리는 피와 아담의 고통은 해와에 대한 사랑이다. 아담의 갈비뼈를 빼지 않고 흙으로 해와를 만드셨다면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 할수도 없고 둘이 한몸이라 할수없다.... 주님과 영원한 사랑을 계속하자면 아담의 갈비뼈로 해와를 만드신 것과 같이 예수님의 살과 피로 우리를 재창조 하심으로 이는 내 뼈중의 뼈요 살중의 살이라  하심과 같이 6천년의 긴 세월을 거쳐서 죄와 사망속에서 당신의 살과 피로 구원하심으로 완성품을 만들어 영원히 당신몸과 같이 지칠줄 모르는 사랑을 하시려고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것이다."

아담과 해와를 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통해서 우리가 완성품이 만들어 지는 관계로 설명하고 있다. 

 

" [창1장24~31절] 여섯째날에는, 육축과 모든 짐승을 창조하시고 마지막 끝시간에 아담과 하와를 만드셨다. 이 아담과 하와에 대해 예언으로 해석한다면 아담은 오실 자(예수님)의 표상이라고 하였다 (롬5장14절) 그리고 첫아담은 땅에서 났고, 마지막 아담은 하늘에서 나셨다고 (고전15장44~49절 참고) 하였으며 요한계시록 22장17절에는 마지막 아담과 하와에 대해 성령과 신부라고 하였다. 
[계22장17절]「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하시었다. 1900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 아담으로 예언되어 있지만 그 예수님이 세상끝에 다시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 (이방사람) 들을 인도할 것을 예언으로 보이신 것이다. 구원받을 이방사람들을「각색 네발가진 짐승과 기는 것과 공중에 나는 것들」(행10장1~16절 또 10장24~29절 비교) 이라 하였다. 이 예언시대는 1798년이후 종교개혁자들이 진리를 찾아 개신교회들을 이루었고 그때부터 마지막 하나님의 교회가 끝나는 때까지다. "

6일창조의 예언으로서 아담과 하와는 성령과 신부가 되어 있다.

세상끝에 육체로 나타나시는 그리스도와 구원 받을 성도들로 예언이 이루워 지는 것이다. 



 

▶ 생명수의 샘 책자 38장 생명수의 샘 중에서

 

이사야55장1~6절의 말씀으로 설명을 하고 있는데 이사야선지자는 장차 메시야가 와서 메말라 죽어가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실것을 보고 기록한것이다 라고 하였다. 이 예언의 성취는(사55:1~6) 2000년전에 육체로 오신 그리스도께서 초막절 끝날에 외치시므로 그 예언의 성취가 이루워 진것이지만 (요7:37~39) 사실은 초막절시대의 예언으로서 세상 끝에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실 것을 예언한 것이라고 요한계시록 22장17절의 말씀을 들어서 설명하고 있다. 그것은 계시록19장11~13절의 말씀과 연결되는데 초막절 예언시대에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셔서 메말라 죽어가는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고 외치실 것에 대한 예언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천사세계에서 오신 손님들 제13장 처음아담과 마지막 아담

 

"「롬5:12-14절 아담은 오실자의 표상이라 하신말씀 중에 아담의 실예를 들어서 예수그리스도의 진리를 발견할수 있다는 뜻이 포함되어 있다 즉 아담은 후에 오실 예수그리스도를 가리켜 말하였고 하와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성도들을 표상하였다." 라고 되어 있고 또

"그런고로 예수님은 마지막 아담이 되는 동시에 구속받은 성도들은 마지막 해와라고 할수 있다." 라고 되어 있다.



▶ 생명수의 샘 책자 "6일창조는 6천년의 예언이다" 도표에서



생명수의샘 책자원본에는 1948년부터 셋째천사의 기별이며 그때부터 생명수를 받으라고 화살표가 그려져 있다.

마지막 아담과 마지막 하와는 성령과 신부가 되어있다.

 

▶ 진리책자 새예루살렘과 신부 "자기 혼자만 신부라고 한다" 






계시록 22장17절의 어린양의 신부는 14만4천이다.

 

라오디게아교회에 보내는 기별(1962년)

  ◆





어린양의 아내는 14만4천으로 되어 있고 그 외에 구원받은 자들은 손님으로 표상되어 있다.

 

3 . 친필노트에서 성령과신부

아래의 기록에는 요한계시록 22장17절을 그리스도와 교회라고 해석하였다.


 

4 . 마지막아담과 마지막해와는 성령과 신부

안증회는 마지막아담 즉 둘째아담을 안상홍 선생님이라하고 마지막 해와를 장길자라고 하면서 오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안상홍선생님저서에서는 마지막 해와를 특별한 신부라고 말하지를 안는다. 6일창조를 예언적으로 해석할때 마지막 끝시간에 아담과 해와를 만드셨는데 2000년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아담으로 예언이 되어 있지만 세상끝에도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들을 인도 할것으로 예언을 보이신 것이라 하였다. 마지막 아담과 해와는 성령과 신부가 되어 있다고 기록하였으며 아담의 갈비뼈로 해와를 만드신것을 예수님의 살과피로 구원하심으로 우리를 재창조 하심으로 완성품이 되게 하신것이라고 해석하고 있다.

 

성령과 신부라고 하는말은  성령과 신부가 함께있는 상태를 말하는 것이다. 위의 친필노트에서 보듯 성령은 하나님의 영이시고 신부는 구속받을영혼이며 성령과 구별이 되는것이다. 그러나 성령이 신부가 되어 있는 상태라고 써놓았는데 그 해석들이 각각이다. 안증회는 말씀 하나님이 신부로써 육신을 입은것이라고 오해 하였다. 그것은 생명수의샘 책자의 해석과 상반된다.(제38장 생명수의 샘 참고) 선생님의 해석을 여러경로를 통해서 접할수 있다. 아래의 기록에는 요한계시록 22장17절을 그리스도와 교회라고 해석하였다.

마지막아담과 마지막해와는 성령과 신부이며 마지막에 육체로 오시는 그리스도와 마지막교회(구속받을 성도들)이다.


 

5 . 성령이 신부가 되어 있는 상태라는 말은 어떤뜻인가?

문제가 되는 요지는 선생님 성서설교집에 있는 노트의 글 때문이다. 이 내용은 1983년도 즈음에 작성되었다.

그래서 성령과 신부 하면 성령이 신부가 되어 있는 상태 곧 말씀이 육신이 되어 있는 상태를 두고 하신 말씀이다”

이 말씀이 참으로 어렵다.  안증회는 성령이 신부가 되어 있다 해서 어머니 하나님을 주장하고있다.

이 말씀이 과연 어떤뜻일까? 신부는 14만4천이 신부라 하는 것은 모든글에서 공통된다. 성령과 신부라는 말은 어떻게 해석을 해야 올바른 것일까? 선생님의 6일창조의 해석가운데 아담과 해와의 예언이 성령과 신부라 하였다. 또한 친필노트에는 그리스도와교회 또는 그리스도와14만4천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마지막때 육체를 입고 오시는 그리스도와 마지막 교회를 말함이 분명하다. 

혹은 말씀이 육신이 된상태라 하니까 마지막 그리스도께서 육신을 입고 온상태를 성령과신부라고 한다 하지만 그건 6일창조의 예언과 맞지 않다.또한 2000년전의 예수님또한 말씀이 육신이 된 상태이니까 성령과 신부라 할수는 없는 것이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말씀이 육신이 되었다는 말씀을 선생님 설교집에서 찾아볼수가 있다. 예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온 상태를 말씀이 육신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하고 하나님의 말씀이 예레미야에게 임한상태를 말씀이 육신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한다. 

(삼하23:3) 여호와의 신이 나를 빙자하여 말씀하심이여

(벧전1:11) 자기속에 계신 그리스도의 영이 그 받으실 고난과후에 얻으실 고난을 미리 증거하여

(렘2:1) 여호와의 말씀이 내게 임하니라.  

그리스도의 말씀과 그리스도의 영에 감동된 상태도 말씀이 육신이 된 상태로 표현 하기도 한다.

즉 성령께서 육신을 입으시고 신부들과 함께 있는 상태를 표현하기도 하고 영으로써 신부들과 함께 계셔서 역사하시는 상태를 표현하기도 하는 것이다.

(행 15:28) 성령과 우리는 이 요긴한 것들 외에 아무 짐도 너희에게 지우지 아니하는 것이 가한 줄 알았노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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