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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 증거

하늘예루살렘

초록색 | 2013.09.03 22:37 | 조회 12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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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내가 하늘예루살렘인데 이 땅으로 내려왔다?

 

(계 21:1-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 이러라』

내가 하늘예루살렘인데 내가 이 땅으로 내려왔다 너희는 내 아들이고 딸이다고 하지만 그런게 아니다 여기 새하늘과 새땅은 처음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지고 난 다음에 새하늘과 새땅이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이 끝나고 난 다음에 천년왕국이 있고 그것이 끝나고 실제 거룩한 도성이 내려오는 것입니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 없다고 하는 시대는 우리가 부활하고 난 다음에 있는 것입니다.

 






2 . 하늘예루살렘은 실물입니다.

 

하늘의 예루살렘은 우리가 구원받고 가는곳이 하늘예루살렘입니다. 만약 하늘에 실지 새예루살렘 건물이 없다면 14만4천 성도들이 어디에 가서 살것입니까?

(요 14:1-3)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예수님께서는 너희를 위해서 처소를 예비하러 간다고 하였습니다.

공동번역에는 "만일 거기 있을곳이 없다면 내가 이렇게 말하겠느냐" 라고 하였습니다.

또 히브리서에는 사도 바울은 하늘예루살렘 광경을 똑똑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 12:22-24)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새 언약의 중보이신 예수와 및 아벨의 피보다 더 낫게 말하는 뿌린 피니라』

하나님이 좌정해 계시고 천만천사들이 있고 장자들의 총회가 있고 온전케된 의인의 영들이 있고  어마어마한 광경이 펼쳐저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거부할수 없는 진리입니다.

 

3 . 은혜의천국과 영원한천국

 

하늘나라 갈려고 준비하는 은혜의 천국과 실제 우리가 가야할곳 영원한 천국을 구분을 해야합니다.

(눅 17:20-21)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나이까 묻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하나님의 나라가 너희안에 있느니라 한것은 예수님 은혜를 받아 지상에서 하늘나라에 갈 준비하는 은혜의 천국을 말하는 것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눅 11:20)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골 1:13-14)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히 12:22)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

(계 14:1)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이 모든것은 은혜의 천국에서 이루워질것을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내가 하늘예루살렘인데 지상으로 내려왔다 우리교회가 천국이다 라고 하는데 지금 그상태는 영원한 천국이 아닙니다. 그 사람들 가운데는 죽는 사람도 있습니다 죽는것은 천국이 아닙니다.


4 . 하늘예루살렘문제

 

성경에는 예루살렘에 대해서 교회를 예루살렘이라하고  시온이라고 합니다. 또 실제로 우리가 구원받고 가는곳도 하늘에 하나님께서 좌정해 계시는곳을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하고 시온산이라 합니다. 지금 현재는 이 땅에서는 광야생활과 같이 저 하늘 위에 있는 예루살렘에 가기까지는 예수님의 은혜안에 있는 상태이며 개인적 예루살렘 개인적 시온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고전 3: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엡 2:20-22)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

예수님께서 머리돌이 되시고 건물마다 지어져가는 우리가 복음사업으로 말미암는 성전으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성전으로 되어 있는데 또 하늘에 성전이 있다고 하니까 이게 혼돈이 온것입니다.

라오디게아교회에 보내는 기별151페이지에는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14만4천이 성전이라고 하는것은 아니다" 즉 이 말은 복음사업으로 성전건축이 완료되어서 14만4천이 하늘에 올라가서 실제성전이 되는것은 아니다. 라는 뜻이며 14만4천은 하늘예루살렘의 시민으로 되어있습니다.(빌3:20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또 신부책자 8장 하늘의 예루살렘은 실물이다 편을 보면 (20p15째)

"요한계시록21장1-4절에 기록한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한 이 장막도 신령적 건물이다. 그러면 왜 우리교회에서 주장하는바 성도들이 교회요 14만4천이 예루살렘이라 하였는가? 그 이유는 건물이 교회요 새예루살렘이라 하니까 나는 그것을 좀더 확실히 알리기 위해서 성도가 모이면 그곳이 교회요 14만4천이 들어갈곳이 새예루살렘이라고 분명히 증거한것이라고 하였다." 

우리 십사만사천이 가야할곳이 영원한도성인 새예루살렘 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은혜안에 있는 천국과 실제 영원한천국에서 이루어 질것을 구분해야 합니다.

 

(갈 4:22-26) 『기록된 바 아브라함이 두 아들이 있으니 하나는 계집종에게서 하나는 자유하는 여자에게서 났다 하였으나 계집종에게서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 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가라 이 하가는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 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자녀들로 더불어 종 노릇 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 여자들은 두 언약 이라 하갈과 이스마엘은 옛언약과 지상의 예루살렘으로 말미암는 육신적 예루살렘으로 표상하고 사라와 이삭은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새언약과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말하는데 곧 위에 있는 예루살렘을 두고 하신 말씀입니다. 그래서 위에 있는 예루살렘과 우리와 어떻게 관계가 되느냐면

(히 12:22)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 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히 12:22공동번역) 『그러나 여러분이 와 있는 곳은 시온 산이고 살아 계신 하느님의 도성이며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

여기"너희"는 초대교회도 되고 오늘날 우리도 되고 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와서 있는곳은 절기지키는 시온이고 하늘의 예루살렘입니다. 하고 해석을 합니다. 지금의 상태는 완전한 처소에 온것은 아니지만 그리스도의 은혜안에 있는 개인적 시온성 개인적 성전이 되는것입니다.

(육성설교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 생수가 예루살렘에 솟아난다고 했는데 생수와 예루살렘은 무엇을 가르키나?

 

(슥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기 스가랴선지자가 말하는 그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난다고 하는 곳은 예언 연결이 계시록 22장과 21장에 나타나 있습니다.

(계 22:1-2) 『또 저가 수정 같이 맑은 생명수의 강을 내게 보이니 하나님과 및 어린 양의 보좌로부터 나서 길 가운데로 흐르더라』

(계 21:22) 『성 안에 성전을 내가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 양이 그 성전이심이라』

생명수흐르는 보좌가 따로 있는것이 아니라 하나님과 어린양이 바로 생명수 흐르는 성전이 된다는 말씀입니다.

(요2:19~20)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이 성전을 헐라 내가 사흘동안에 일으키리라..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것이라 하였습니다

(요7:37)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와서 마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4:14) 내가주는 물은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요6:53~57)내살은 참된양식이요 내피는 참된 음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흘러내리는데 그 예루살렘이 예수님의 몸을 가르쳐 주셨는데 그 몸에서 생수가 솟아난다고 하였으며 내가 주는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생수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것은 나는 하늘로서 내려온 산떡이니 사람이 이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 하셨고 내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피는 참된음료로다 하신 그 말씀과 떡과 포도주가 생명이 되는 것입니다. 또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수 있는 방법은 누가복음22장7절~20절에 유월절 성만찬을 통해서 약속을 하셨습니다.

스가랴14장8절의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것이라 한것은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건물마다 연결되어진 하늘예루살렘성에서 새언약을 받은 성도들이 유월절을 통해서 예수그리스도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심으로 예수님과 한영이 되어서 영원한 나라로 가게 될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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