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 > 진리배우기

진리배우기

늦은비성령 해석

관리자 | 2016.08.09 07:26 | 조회 15322
  • 글꼴
  • 확대
  • 축소

이 글은 라오디게아교회에 보내는 기별 제25장에서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는 늦은비성령이란 무엇이며 누가 받으며 왜 받아야 하는가를 이해하려 합니다. 아래의 내용은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 책자의 내용과 내용에 대한 견해입니다.


제25장 늦은 비 성령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슥4:6)
이 말씀은 주전 586년전 유다왕 시드기야 당시에 파괴된 성전을 재건하는데 대하여 하신 말씀이다. 그러나 지상 성전 건축은 복음시대에 있을 진리의 성전을 예표한 것이니 사실은 사도시대에 있었던 초기의 신앙이 회복되는 때를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예수께서 승천하신 이후 교회에게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은 성령이다. 성령은 우리 어두운 심령을 밝혀주심으로 하늘에 계시는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시고 또는 하늘에 있는 모든 사물을 바라볼 수 있는 망원경으로 주신 것이다.
기록한 바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대개 성령은 모든 것을 통달하시고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하려 하심이라」(고전2:10~16 참고) 하였다.

사도시대에 있었던 초대교회 신앙을 알게 하심으로 그 진리를 바로 찾아 행함으로 은혜를 받게 하시고 또 장래일을 알게 하심으로 우리 믿음을 튼튼하게 하시는 것이다.

기록한 바
「장차 당할 일을 우리에게 예언하고 또 이전일의 어떠한 것도 고하여 우리로 연구하여 그 결국을 알게 하리라 혹 장래사를 보이며 후래사를 진술하여 너희가 신 됨을 우리로 알게하고 또 복을 내리거나 화를 내려 우리로 놀래며 함께 보게하라」(사41:22~23, 요16:13 비교) 하시었다.


이와 같은 진리의 성령은 오늘날 가장 경건하게 산다고 하는 그리스도인들이라 할찌라도 받지 못하고 있다.  만일 그와 같은 진리의 성령을 받았더라면 초대교회의 신앙은 벌써 회복되었을 것이다. 그리고 진리를 가졌노라고 하는 교인들이라 할찌라도 사마리아교인들처럼 예수의 이름으로 침례만 받았을 뿐이요, 능력의 성령은 받지 못하고 있다.

기록한 바
「이는 아직 한 사람도 성령 내리심을 받지 못하고 오직 주 예수의 이름으로 침례만 받을 뿐이러니 사도가 손으로 우리에게 안찰하매 즉시 성신을 받는지라」(행8:16~17) 하였으며
또「홀연히 하늘로부터 소리있어 크고 급한 바람같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같이 갈라진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제자들이 다 성신의 충만함을 얻어」(행2:1~4) 하였다.


스가랴4장6절의 말씀에서 오직 나의 신으로 되느니라 라고 한것은 복음시대에 와서 진리의 성전을 재건 하는데 사도시대의 진리를 회복하고 알게 하고 진리를 행함으로 성령을 받게 해서 진리의 성전을 건축하겠다 하시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교회에 가장 귀한 선물을 주신 것이 성령입니다. 성령은 하나님의 인침을 받은 보증입니다. 구원받았다는 확신을 주시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우리의 심령을 밝혀주셔서 하늘에 계시는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시고 또 진리를 알게 하시고 그 진리를 바로 찾아 지키게 하시고 우리 믿음을 튼튼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위에 그림 즉 취각절기도에서는 늦은비성령은 하나님의 인맞은 보증으로 주신것이라고 하였고 아래그림과 연결해서 보면 인을 받음으로 보증으로 성령을 주시는데 그것이 대언의 영이며 늦은비성령이다라고 하신 것을 알 수 있다>


■ 처음 행위를 가지라

그러면 오늘날에는 왜 그런 특별한 성령의 기사가 없는가? 이것은 시대가 달라서 그런 것도 아니요 기도의 힘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원인은 초대교회가 지키고 행하던 진리가 없기 때문이다.


사도교회 말경 즉, 주후 100여년 후에 와서는 초대교회 진리는 한 가지씩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하여 예수께서 새 언약으로 주셨던 유월절 성만찬 예식은 없어지고 평시에 행하는 형식적 성찬 예식 뿐이었다.
그러므로 주님께서 사도 요한을 통하여 말씀하시기를「그러나 너를 책망할 것이 있으니 너의 처음 사랑을 버렸느니라」(계2:4) 하였으며 화잇부인은 이 성경절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승천하신 그리스도께서는 성신을 보내사 제자들의 사업에 능력을 주시었다. 하루에 수천명씩 회개하였다. 한 시대동안에 복음은 천하 각국에 전파되었지마는 조금씩 조금씩 변화가 생기었다. 교회는 첫 사랑을 잃고 이기주의자가 되고 안락을 사랑하게 되었다.」(예언의 신 T.8권 26페이지)


그러므로 옛날 유다왕 여호야김과 시드기야왕 시대에 바벨론의 침략을 당하고 포로생활을 하게된 것 같이 그리스도 교회도 진리가 변함에 따라 점점 타락상태로 큰 위험에 빠지게 되었다. 로마 다신교 교리와 연합되므로 세속이 교회 주권을 잡게되는 동시에 교회 감독이 변하여 법왕을 세우게 되었으며 다신교 지위를 법왕에게 줌으로 교회의 진리는 완전히 변함을 당하고 성도들은 비참한 죽음을 당하게 되었다.


화잇부인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이교(異敎)의 습관은 그리스도교 안에 침입하였다. 교회가 다신교에서 심한 핍박을 받을 때에는 세상과 타협하거나 세상을 따르는 정신이 억제되어 있었으나 핍박이 그치고 그리스도교가 왕궁에서와 귀족들에게 환영을 받게 될 때에 교회는 그리스도와 그의 제자들의 단순함을 버리고 다신교의 제사장들과 화려한 허식을 본받아 하나님의 율법 대신에 인간적인 이론과 유전을 채용하였다. 제 4세기 초엽에 콘스탄틴 황제의 표면적 회개는 일반에게 많은 환영을 받았나니 세속이 경건의 두루마기로 가장하고 교회안에 걸어 들어오게 되었다.」(예언의 신 C.C 49~50페이지) 하였다.


그러므로 첫사랑, 곧 새 언약의 진리가 끊어지는 동시에 이른 비 성령의 능력도 끊어지게 된 것이다.
이에 대하여 예레미야 선지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그러므로 단비가 그치고 늦은 비가 없을찌라도 네가 창녀의 낯을 가지고 수치를 알지 못하도다」(렘3:3)하였다.


그러나 모든 선지자들의 예언하신 말씀을 이루시기 위하여 법왕권의 세력이 마치는 때 루터 종교개혁 이후 파괴되었던 성전 곧, 초대교회 진리는 한 가지씩 한 가지씩 회복되어 가는 중이지만 초대교회의 진리가 완전히 회복되면 오순절에 내린 성령과 같은 성령을 부어 주실 것이다.


그러므로 사도 요한은 기록하기를
「그런고로 어디서 떨어진 것을 생각하고 회개하여 처음 일을 행하라」(계2:5) 하였으며 선지자 예레미야는 기록하기를「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는 길에 서서 보며 옛적 선한 길을 찾아 그리로 행하라 너희 심령이 평강을 얻으리라」(렘6:16) 하였으며 말라기 선지자는 기록하기를「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말4:4) 하신 것이다.


이 말씀은 구약 당시에는 모세 율법이라고 하나 신약시대인 오늘날에 와서는 예수께서 마지막 새 언약으로 주신 유월절 성만찬을 가리키는 것이다.


처음행위를 가지면 늦은비성령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특별한 성령의 기사가 없는 것은 시대가 달라서 그런것도 아니요 기도의 힘이 부족한 것도 아니요 원인은 초대교회가 지키고 행했던 진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 이글을 쓸당시에 진리가 없다는 말이아니라 이책을 접하는 분들이 그렇다는 것입니다.(어법상의 문제로 보임)
새언약의 진리가 끊어짐으로서 이른비 성령의 능력도 끊어졌으나 초대교회의 진리가 완전히 회복됨으로 오순절에 내린 성령과 같은 성령을 부어주신다고 했습니다.
늦은비를 허락하시는 조건이 어느날 어느시에 주시는 것이 아니라 초대교회의 진리를 완전히 회복하여 지킴으로 늦은비성령을 허락하시는 것입니다.
즉 다시 말해서 선생님께서 새언약을 회복하심으로부터 유월절 성만찬으로 말미암는 늦은비의 역사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기점이 언제부터냐?












■ 그 영광으로 세상이 환한지라


이 초대교회의 진리는 정오의 햇빛이라고 할 수 있는 바 사도 요한은 이 진리가 회복되는 때를 가리켜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다른 천사가 하늘에서 내려오는 것을 보니 큰 권세를 가졌는데 그 영광으로 세상이 환한지라」(계18:1) 하였으니 그 영광으로 세상이 환한지라 함은 진리의 광채인 것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일어나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비취었음이라 어두움이 땅을 덮으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비치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열방은 네 빛에 행하고 열왕은 너의 비치는 영광에 행하리라」(사60:1~3)하였다.


화잇부인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온 지구는 하나님의 진리의 영광으로 환하게 될 것이다. 이 빛은 온 지구 온 민족에게 비추게 될 것이다. ... 위기는 목전에 박두하였다. 우리는 지금 성신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이 말세를 위한 큰 진리를 선포하여야 할 것이다. 오래지 아니하여 모든 사람들이 이 경고를 듣고 스스로 결정하게 될 것이다. 그리하여 끝이 이를 것이다.」(예언의 신 T.6권 14페이지) 하였으며


또는「하나님께서는 빛과 지식을 위하여 기도하는 남녀를 보고 계신다. 저들의 심령은 오랫동안 재로 먹힌 바 되었으니 만족치 못하였다. 모든 의의 원수는 저들을 곁길로 가게하여 소경과 같이 더듬어 나갔지만저들은 마음이 정직하여 좀더 좋은 도(道)를 배우려고 갈망한다.... 성신은 진리를 찾는 많은 고상한 사람들의 마음속에 그리스도의 은혜를 심으며 그들의 성격과 전에받은 교육을 거스리고 진리에 공명(共鳴)하도록 마음을 일깨워 주신다. 참 빛이 있으니 세상에 내리사 각 사람에게 다 비치는지라 하였다. 이 빛은 그들의 심령을 비치우니 주의하기만 하면 이 빛이 저희 발을 하나님의 나라로 인도하실 것이다.」(예언의 신 P.K. 376~377페이지) 하였다.


그런고로 오늘날 교회들이 가지고 있는 진리로서는 오순절에 내리신 성령과 같은 성령을 받을 수 없다. 그와 같은 성령은 사도시대의 진리가 회복되어야 한다.


화잇부인은 기록하기를
「세상 끝날에는 하늘의 모든 제도가 회복될 것이다. 사람이 안식일을 변경할 때에 파괴되었던 하나님의 율법이 이제 수리될 것이다. 개혁자로써 세상 앞에 설 하나님의 마지막 백성들은 하나님의 율법은 모든 영구적 개혁의 근본이 되며... 또는 십계명의 모든 명령을 지킬 필요를 분명히 가르쳐 주어야 할 것이다. 그리스도의 사랑에 이끌린 저들은 그와 협력하여 무너진 곳을 수축하게 될 것이다. 저들은 무너진 데를 보수하는 자가 되어 길을 수축하여 거처하는 자가 될 것이다.」(예언의 신 P.K 678페이지) 하였다.


그런고로 예수께서 마지막 새 언약으로 주시던 첫사랑 유월절 성만찬 예식과 그 당시에 제자들이 받아 행하던 초기의 신앙 곧 생수의 근원되는 진리를 찾아 행하지 않으면 늦은 비 성령은 받지 못할 것이다.


이사야 선지자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쫓을지니 저희가 이 말씀대로 말하지 아니하면 정녕코 아침 빛을 보지 못하고」(사8:20) 하였다.


사도요한은 이 초대교회의 진리가 회복될것을 계18:1절에 예언을 하였습니다. 큰 권세를 가진 천사가 내려오는데 그 영광으로 땅이 환하여 지더라 라고 했습니다. 그것은 귀신의 처소를 발견하는 진리의 빛이더라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일반교회의 진리로서는 늦은비 성령을 받을수가 없고 초대교회의 진리가 회복되어야 하는데 그것은 첫사랑 유월절 성만찬 예식과 초대교회의 진리를 행함으로 받게 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즉 안상홍님께서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하심으로 지키는 우리들이 늦은비성령을 받을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 늦은 비 성령에 대한 선지자들의 예언

주전 790년전 선지자 요엘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시온의 자녀들이여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를 인하여 기뻐하고 즐거워 하라 저가 너희에게 이른 비를 적당히 주시고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리니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과 같음이로다」(욜2:23) 이 예언의 말씀을 혹 사도시대 오순절에 내리신 성령으로 예언 성취된 줄 알것이다.(행2:1~4, 15:21 참고) 그러나 오순절에는 그 일부가 성취되었고 실상은 예수 재림하시기 직전에 나타나실 것을 예언하신 것이다.


기록하였으되
「시온에서 나팔을 불며 나의 성산에서 경호를 발하라 이 땅의 거민들로 떨게 하라 이는 여호와의 날이 이름이니 곧 임박함이라 어둡고 캄캄한 날이요 구름과 흑암의 날이니 산꼭대기에 흑암이 퍼짐같도다」
또는「그 때에 내가 내 신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고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풀리니 피와 불과 연기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변하여 핏빛 같이 되리라」(욜2:1~3, 23, 28~31) 하였으니


이 예언은 오순절에 일부가 성취었다 할찌라도 완전 성취는 늦은 비 성령 내리실 때를 가리키신 것이다. 그리고 호세아 선지자도 늦은 비 성령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그러므로 우리가 마땅히 여호와를 알 것이요 간절히 여호와 알기를 힘쓸찌니 저가 나타나심은 아침 같이 일정하여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니 곧 땅을 적시는 늦은 비로다」(호6:3) 하였다.

우리가 마땅히 알기를 힘쓸 것은 여호와를 아는 지식을 배워야 할 것이니 이것은 곧 늦은 비 성령받는 조건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스가랴 선지자도 늦은 비 성령 내리실 예언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장마 때가 되거든 여호와께 비 내리기를 빌고 곧 번개를 지으시는 여호와께 구하라 저가 또한 소나기를 내리시고 각 사람의 밭에 채소를 주시리라」(슥10:1) 하였다.


화잇부인은 이 예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땅의 추수의 종말이 가까워지면 성령의 은혜를 특별히 주셔서 교회로 인자의 임하심을 준비시키겠다는 약속이 있다. 성령의 강림을 장마비 내리는 것으로 비유하셨다. 그리스도인들은 장마 때에 그 능력을 더욱 증가하도록 추수 주인에게 간구하여야 할 것이다.」(예언의 신 A.A 55, 슥10:1비교) 하였다.


그런고로 스가랴 선지자는 늦은 비 성령 부어 주실 것을 예언하신 동시에 또는 늦은 비 성령 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가르쳐 주셨다. 기록한 바
「그 날에 죄와 더러운 것을 씻는 샘 근원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슥13:1)하시었다.
「죄와 더러운 것을 씻는 샘 근원」이 무엇이겠는가 유월절 어린양의 피는 죄와 더러운 것을 씻는 샘 근원이 되는 것이다.(대하30:16~17)


또는 「예루살렘을 치러온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 그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지 아니한 자에게 비를 내리지 아니하시고 또한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하면 그 땅에도 비를 내리지 아니할 것이요 올라와서 장막절을 지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에게 여호와께서 이와 같은 재앙을 내리실 터인데 애굽 사람과 열국 사람이 올라와서 장막절을 지키지 아니한 자는 이 형벌을 받으리라」(슥14:16~19) 하시었다.


혹은 생각하기를 절기와 늦은 비 성령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반문 할 것이다.

그러나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우리의 몸은 성령의 거하실 성령의 전이라고 하였다.(고전3:16~17, 6:19) 하나님의 성령은 또한 우상으로 더럽힌 곳이나 가증한 곳에 계실 수 없다. 그러면 사람들의 몸으로써 완전한 의인이 있는가?


「의인이 없나니 곧 하나도 없으며」(롬3:10) 하였다. 그러면 그리스도인들은 의인이 있는가? 바울은 말하기를「그러하면 어떻게 되리요 우리는(믿는 자는) 저희보다(믿지 않는 자보다) 나은 자뇨 아니라 대개 우리가 일찍(그전에) 말하기를 유대 사람이나 헬라 사람이나 다 죄아래 있다 하였느니라」(롬3:9) 하였다.


그런고로 사람이 자기 의로 성령을 받을 만한 정결한 성령의 전이 되지 못하는고로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아야 성령이 임재하시게 되는 것이다.


구약 당시에도 우상으로 더럽힌 성전을 유월절양의 피로 정결케한 후에야 그 성전에 하나님이 계시게 되고 그들의 기도는 응답받았던 것이다.(왕하23:1~25, 대하30:1~27 참고)  그러므로「절기로 인하여 근심하는 자를 내가 모으리니」(습3:18) 하셨으며 스가랴 선지자는 장막절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 비를 내리지 아니하신다고 하였다.(슥14:16~19)
이 앞으로 모든 사람에게 선물을 한 가지씩 받게 될 터인데 절기를 지키는 자에게는 늦은 비 성령을 받게 될 것이고 절기를 지키지 않는 자에게는 재앙을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스가랴14장 16~19절의 예언을 입증하시기 위하여 장막절 중에 성전에 오르사 날마다 전도하시고 장막절 끝날에 말씀하시기를「사람이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사람이 나를 믿으면 성경에 이름같이 그 배에서 생수가 강같이 흐르리라 하시니 이는 믿는 사람의 받을 성신을 말씀하신 것이니 이 때 성신이 내리지 아니하심은 예수께서 아직 영광을 아직 영광을 얻지 못하심이라」(요7:2, 14, 37~39 비교) 하시었다.

그날에 예수께서 하신 말씀은 오순절에 부어주실 성령을 일부 말씀하셨으나 실상은 스가랴 선지자와 동일한 예언으로써 말세에 내리실 늦은 비 성령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그리고 예언상 장막절은 마지막 말세 추수때를 예표하였다.


화잇부인은 장막절에 대한 해석을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장막절에는 기념하는 의미 이외에 상징의 의미도 있었다. 그것은 과거의 광야여행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수확의 절기로서 땅의 열매의 수확을 축하하고 주께서... 알곡을 곡간에 모아들이기 위하여 추수꾼을 보내시는 최후의 수확의 날을 예표하였다.」(예언의 신 P.P 541페이지)


그런고로 스가랴 14장 16~19절의 장막절을 지키러 온다고 한 것은 마지막 절기지키는 남은 백성들을 가리켜 하신 말씀이다.


늦은비성령을 받는 방법
(슥13:1)그 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하셨는데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의 근원은 유월절 어린양의 피는 죄와더러운것을 씻는 샘의 근원이 되는 것이다.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게 되면 성령이 임재하시게 되는 것이다 또 초막절절기로 거룩하게 됨으로 늦은비 성령을 받게 된다고 말하고 있다. 그 이유는 우리의 몸이 성령의 전이 되기 때문이라 하였다.
즉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깨끗해지면 초막절 절기로 깨끗해지면 성령이 임재하시게 되는데 그것은 우리의 몸이 성전이 되기 때문이다.라고 하였다.
이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 책자는 1968년도에 발행하였고 1964년도부터 2016년까지 52년 동안 유월절을 지켰고 초막절을 지켰다. 그때 그때마다 성결해지고 받는 성령을 늦은비 성령이라고 하고 있다. 물론 믿음과 부합해야 하는 문제가 따른다



<인을 받았으면 늦은비성령을 받은것으로 봐야 되고 믿음으로 화합하지 못했으면 믿음으로 화합해야 하는 것이다.>



<안상홍님 육성설교에는 이렇게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비라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 것입니까? 비를 남종과 여종에게 준다는 것은 오순절에 내려주신 이른비 성령을 비라고 했는데 그 비를 예수님께서 뭐라고 그랬느냐하면 생수가 강같이 흘러내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심이라 그랬고 스가랴14장8절에 보면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서해로 흐를 것이라 이와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성령에 대한역사를 우리가 착각을 많이 할 수 있습니다. 성령이 내리면 방언하고 이적행하고 죽은 사람 너 일어나라 하면 벌떡벌떡 일어나고 앉은뱅이가 사신같이 뛰고 갑자기 불같이 되는 줄 알고 생각을 많이 합니다. 그래서 요새 병자 고친다고 하면 구름떼같이 밀고 들어갑니다. 바로 성령이 다른 게 아니라 진리가 성령입니다. 예수님이 성령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적을 전혀 부인할게 아니죠. 이적도 때가되면 다 그렇게 할 때가 있어요. 성경의 말씀대로 될 때가 있어요.



(요 7:37)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잘아시죠 (요7장2절에 유대인의 명절인 초막절이 가까운지라 14절에 이미 명절 중간이 되어 예수께서 성전에 올라가사 가르치셨다) 이것은 우리들로 하여금 초막절에 전도대회나 우리가 사람을 가르쳐서 많은 사람을 하나님 편으로 인도하는데 최후의 하나님의 큰 영광을 보는 때가 이때입니다.
(요 7:37-39)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예수께서 아직 영광을 받지 못하신 고로 성령이 아직 저희에게 계시지 아니하시더라)』이것은 오순절 성령 받는 것을 미리 예언하셨죠. 그러나 그때 와서 목마른 자들은 내게 와서 마시라 그랬지만은 그때 성령은 내리지 아니하였는데 이 말씀에 마지막 때가 바로 지금부터 나가 외쳐 증거해야 되는데 우리 무장이라는 것은 성령은 하나님 사업을 하는 무장입니다. 무기입니다. 우리가 나가 일하게되면 무기를 줘요 일을 나가 하려고 좀 하면은 여기 하나님께서 그냥 보내시는 것이 아니라 능력을 주던지 뭘 주던지 줘서 하는데 늦은 비 성령을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받고 마지막 진리 앞세워서 큰 소리로 외쳐서 하나님 백성을 모으는데 전심전력을 다 받치게 됩니다.



<우리가 전도를 하거나 일을 하게 되면 하나님께서 늦은비성령의 능력을 주셔서 일을 하게 하신다고 하셨다. 이미 진리를 받으므로 받은 성령과 능력으로 허락하시는 성령을 다 포함해서 늦은비 성령이 되는것이다>

<문제는 성령의 역사하심이다 성령의 역사하심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이적이 아니고는 성령의 역사하심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말씀에 근거하지 않는 이적은 악령의 역사이다.>

459개(9/23페이지)
자주하는질문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中文YOUTUBE 频道(중국어 유튜브 채널) 관리자 79392 2023.05.27 13:36
공지 善恶果和福音(선악과와복음) - 第15 章 有关住棚节 관리자 83686 2022.11.20 12:29
공지 베트남 유튜브 채널 안내(Hội thánh của Đức Chúa Trờ 관리자 95772 2022.08.19 23:44
공지 유튜브 채널 안내 (실시간 방송)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04452 2022.06.11 11:12
공지 진리책자 오디오 모음 관리자 121564 2021.09.25 10:10
공지 14만4천 유튜브 채널 안내 첨부파일 관리자 135587 2021.01.16 18:24
공지 God's Secret and Spring of the Water of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50928 2020.05.14 00:50
공지 Guests Who came From the World of Angels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56305 2020.01.04 00:48
공지 Interpretation on the New Jerusalem and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52732 2020.01.01 17:02
공지 真理研究小册子 2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9147 2019.11.28 04:30
공지 真理研究小册子 1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69522 2019.11.28 03:59
공지 Interpretation on the New Jerusalem and 첨부파일 관리자 221598 2019.04.20 11:01
공지 关于安商洪先生(안선생님에 관해서)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215159 2015.01.17 13:25
공지 关于新耶路撒冷和新妇女子们的帕子问题的解释(신부책자) 관리자 294607 2013.07.20 11:45
공지 The Heavenly Jerusalem Temple 관리자 174093 2013.07.20 11:44
284 새예루살렘 사진 관리자 7901 2017.12.20 15:33
283 날짜규정 사진 관리자 7748 2017.12.13 19:15
282 성령과신부 사진 관리자 8354 2017.11.19 13:40
281 2018년 새언약절기표 사진 관리자 14910 2017.11.04 11:45
280 14만4천에 대한 질문과 답변 관리자 7050 2017.10.31 20:55
279 안상홍님의 절기(1978년도,1977년도,1976년도)의 이해 사진 관리자 11917 2017.10.27 19:07
278 대속죄일 규례자료rev1 사진 관리자 7931 2017.10.13 17:29
277 대속죄일 규례자료 사진 관리자 8647 2017.10.12 03:59
276 안상홍님육성 천지창조와 우리의형상 관리자 9855 2017.10.11 20:51
275 하늘황후에게 전제드림으로 저주받음 사진 관리자 6758 2017.10.05 23:28
274 14만4천이 신부라고 말씀하신자료 사진 관리자 7007 2017.10.02 14:28
273 안상홍님에대하여 관리자 8196 2017.09.21 11:45
272 진리책자에서 안상홍님의 갈4장26절해석 사진 관리자 10689 2017.09.12 22:37
271 그리스도 세번 아기로 탄생 사진 관리자 6900 2017.09.05 21:49
270 2017초막절 사진 관리자 7191 2017.08.29 22:57
269 안상홍님의 절기(1979년도)의 이해 사진 관리자 11447 2017.07.23 23:08
268 장로교회 대응자료 관리자 8844 2017.07.16 13:00
267 여호와의증인 대응자료 관리자 7499 2017.07.15 13:25
266 시온성과 예루살렘 관리자 7713 2017.07.04 21:29
265 안식일교회 대응자료 관리자 7949 2017.07.01 16: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