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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리 증거

우리의형상 대응

관리자 | 2016.12.05 14:55 | 조회 14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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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님의형상 from ncpcog on Vimeo.



우리의 형상
(창 1:26-27)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1장의 해석 (6일 창조는 6천년 구속사업의 예언이다.)


창세기1장26절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았다고 하는 것은 우리가 부활해서 천사와 같이 변형을 입었을 때를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을 받았다고 하는 것이다.
(빌 3:20-22) 『오직 우리의 시민권은 하늘에 있는지라 거기로서 구원하는 자 곧 주 예수 그리스도를 기다리노니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6일창조를 예언적으로 해석할때

(창 2:1-3) 『[1]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2]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3]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여기 이 일곱째날에는「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일곱째 날이니라」하신 말씀이 없다. 그것은 예언상 끝이 없는 영원한 안식이기 때문이다. 
이 일곱째 날에 대해서 사도바울은 어떻게 해석을 했느냐?
(히 4:1-11) 『[1] 그러므로 우리는 두려워할지니 그의 안식에 들어갈 약속이 남아 있을지라도 너희 중에 혹 미치지 못할 자가 있을까 함이라 [2] 저희와 같이 우리도 복음 전함을 받은 자이나 그러나 그 들은 바 말씀이 저희에게 유익되지 못한 것은 듣는 자가 믿음을 화합지 아니함이라 [3] 이미 믿는 우리들은 저 안식에 들어가는도다 그 말씀하신 바와 같으니 내가 노하여 맹세한 바와 같이 저희가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셨다 하였으나 세상을 창조할 때부터 그 일이 이루었느니라 [4] 제칠일에 관하여는 어디 이렇게 일렀으되 하나님은 제칠일에 그의 모든 일을 쉬셨다 하였으며 [5] 또 다시 거기 저희가 내 안식에 들어오지 못하리라 하였으니 [6] 그러면 거기 들어갈 자들이 남아 있거니와 복음 전함을 먼저 받은 자들은 순종치 아니함을 인하여 들어가지 못하였으므로 [7] 오랜 후에 다윗의 글에 다시 어느 날을 정하여 오늘날이라고 미리 이같이 일렀으되 오늘날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너희 마음을 강퍅케 말라 하였나니 [8] 만일 여호수아가 저희에게 안식을 주었더면 그 후에 다른 날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리라 [9] 그런즉 안식할 때가 하나님의 백성에게 남아 있도다 [10] 이미 그의 안식에 들어간 자는 하나님이 자기 일을 쉬심과 같이 자기 일을 쉬느니라 [11] 그러므로 우리가 저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쓸지니 이는 누구든지 저 순종치 아니하는 본에 빠지지 않게 하려 함이라』
사도 바울은 6일 창조와 마지막 안식에 들어가는 것으로 연결해서 해석하고 있다.
하나님의 6천년 구속사업이 마치면 안식하실 날이 오니까 그때에는 구원받은 사람들은 다 그 안식에 들어간다. 그 안식에 들어가기를 힘써야 한다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6일 동안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쉬시는 것이 아니고 지금도 안식일에 일하시고 계신다. 
(요 5:17)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엿샛날에 아담과 하와를 만드셨다는 것은 예언상 엿샛날 6천년 구속사업의 마지막 싯점에 가서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완전하신 하나님의 형상과 같은 사람을 만드실 것에 대한 예언이다.
첫째날은   아담-노아까지 예언이다 1656년간 
둘째날은   노아-아브라함까지 352년간 예언이다. 
셋째날은   아브라함-모세까지 425년간 예언이다. 
넷째날은   모세-그리스도까지 1571년간 예언이다. 
다섯째날은 그리스도이후부터 종교암흑세기 끝나는때(1798년)까지 예언이다. 
여섯째날은 1798년 이후부터 새언약교회가 끝나는때까지 예언이다.
일곱째날은 영원한 안식에 대한 예언이다.

2000년 전에 오신 예수님이 둘째아담으로 되어 있지만 그 예수님이 세상 마지막때에 다시 육체로 나타나셔서 모든 짐승들을 인도할 것으로 되어 있다. 


왜 우리의 형상대로라고 우리라고 복수를 쓰셨느냐?
우리라고 복수를 쓴 것은 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 하셨기 때문에 창조주로써의 “우리” 복수의 하나님이라 하는 뜻이다.

 

안상홍님친필노트에는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 하셨다고 하셨고
예수님은 창조주라고 하셨고
성령은 창조주라고 하셨습니다.




창세기1장26절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에서 우리라고 하는 것은 남자하나님 여자하나님 그런 게 아니고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완전하신 완성품을 만들게 될 것을 말하는데 복수로써 우리라고 한 것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신다는 것입니다.

(마 28:18-20) 『[18]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 그랬는데 왜 세분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 하셨느냐 성부와 성자와 성령 세분이 역사하셔서 우리를 완성품으로 만드신다는 겁니다.

안상홍님께서 가르쳐주신 침례식방법에도 성부하나님, 성자예수그리스도, 성령보혜사 세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아야 한다고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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