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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은비성령에 대한 예언

관리자 | 2017.12.10 09:15 | 조회 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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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은비 성령에 대한 예언 


(욜2장23절)「시온의 자녀들이여 너희의 하나님 여호와를 인하여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저가 너희에게 이른 비를 적당히 주시고 너희를 위하여 비를 내리시리니 곧 이른 비와 늦은 비가 전파 같음이로다」

요엘선지자의 이 말씀을 혹 사도시대 오순절에 내리신 성령으로 예언성취 된 줄 알 것이다. 그러나 오순절에는 그 일부가 성취되었고 실상은 세상 끝에 나타나실 것으로 예언되어 있다.

(욜2장28~31절)「그 후에 내가 내 신을 남종과 여종에게 부어주어 내가 이적을 하늘과 땅에 베푸리니 피와 불과 연기기둥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해가 변하여 어두워지고 달이 변하여 피가 되리라」

이 예언은 초림 때 일부가 성취되었다 할지라도 완전성취는 세상 끝에 있을 것을 알려주고 있다. 

호세아 선지자도 늦은비 성령에 대하여 기록하고 있다.

(호 6장 3절)「그러므로 우리가 마땅히 여호와를 알 것이요 간절히 여호와 알기를 힘쓸지니 저가 나타나심은 아침같이 일정하여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니 곧 땅을 적시는 늦은비로다

여호와를 아는 지식을 힘써 배워야 한다. 이것이 곧 늦은비 성령받는 조건이 되는 것이다. 

스가랴 선지자도 늦은비 성령 내리실 예언에 대하여 기록하였다.

(슥 10장1절)「봄비 때에 여호와 곧 번개를 내는 여호와께 비를 구하라. 무리에게 소낙비를 내려서 밭의 채소를 각 사람에게 주리라」

추수의 종말이 가까워지면 성령의 은혜를 특별히 주셔서 교회로 인자의 임하심을 준비시키겠다는 약속이 있다. 성령의 강림을 봄비 내리는 것으로 비유하였다. 그리스도인들은 늦은 비 때에 그 능력을 더욱 증가하도록 추수 주인에게 간구하여야 할 것이다.


초막절을 지키는 자에게 비를 주신다

예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키셨는데 예수님께서 지키신 초막절은 구약 법으로 지키신것이 아니라 오늘날 우리가 지켜야 할 새 언약의 법으로 지키시고 우리들도 행하라고 본을 보이셨다.
(요 7:37-39)『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 
(초막절 끝날에 예수님을 믿는자는 생수의 강이 흘러난다) 이 말씀과 연결되어 있는 스가랴 14장16~19절까지 보면 초막절 지키러 오는 자에게 비를 내려 주신다고 하셨다. 
(슥 14:16-18)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예수님은 초막절 끝날에 목마른 자들은 나와 마시라 하셨고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을 지키러 나오는 자들에게 비를 내린다고 하셨으니 곧 늦은비 성령 받을것을 예언하신 것이다. 사도들은 오순절을 지킴으로서 이른비 성령을 받았지만 초막절시대에는 초막절을 지킴으로서 늦은비 성령을 받게되는 것이다. 예수님께서 초막절끝날, 곧 큰날이라고하는 초막절 끝날 대회날에 외치시며 목마르거든 내게로와서 마시라 하신것은 구약성경 스가랴 선지자의 예언을 들어 하신 말씀인데 그 말씀의 예언성취는 세상 마지막인 오늘날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초막절이라 한것은 세상 마지막때 절기를 지키는 교회를 두고 예언하신 것이다. 스가랴 선지자는 초막절을 지키는 자들에게는 생수의 강으로 인도 될것이라고 하였다.
(슥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시온과 예루살렘은 새언약의 절기지키는 곳이다.

(사 33:20-21)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라』 
(렘 31:31-33) 『[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32]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예레미야 선지자는 장차 마가의 다락방에서 예수님과 제자들이 유월절을 지키시며 시온의 율법을 세우실것을 두고 예언하였다.
(사 2:3) 『많은 백성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오르며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니라』
(미 4:1-2) 『[1]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2]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이사야2장의 말씀은 새언약의 율법을 마가의 다락방에서 세우실것을 이야기 한것이고 미가4장의 말씀은 유대나라 예루살렘을 중심한 대륙의 동방끝인 한국 남단 부산에서 부터 세워질것을 두고 한 예언이다. 그러므로 예루살렘을 한 여자로 해석한것이 아니라 어디든지 새언약의 절기 지키는 곳이 시온이고 예루살렘이다.(이 말씀은 선악과와복음 새언약이 옛언약으로 번역함이라는 말씀에 있다)

안상홍선생님께서 발행하신 진리책자 늦은비성령의 강림



안상홍님의 진리책자 라오디게아교회에 보내는 기별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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