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URCH OF GOD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하나님의 교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홈 > 생명수샘 >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 구글 플레이서 보기
    구글플레이서 보기
  • 앱스토어에서 보기
    앱스토어
  • pdf로 보기
    pdf로 보기
  • 텍스트버전 보기
    텍스트 버전 보기
  • 원본파일 보기
    원본파일보기

요약보기

서 문

머 리 말 이 소책자는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책에서 중요한 문제를 뽑아서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이 책의 내용은 예수 재림 직전에 일어나고 있는 중대한 문제들입니다.
1. 말라기 4장 5절의 예언과 같이 엘리야가 과연 와야 하는지? 또는 엘리야가 와서 무엇을 하는지?
2. 요한계시록 7장 1~3절의 예언과 같이 인치는 천사는 언제 어디서부터 인을 치며 어떻게 인을 치는가?
3. 요한계시록 12장 17절의 예언과 같이 여자의 남은 자손은 누구를 가리키는가?
4. 요한계시록 10장 4절의 인봉(印封)한 일곱 우뢰는 무엇을 가리키며 누가 개봉할 것인가?

위에 기록한 네가지 문제는 말세를 만난 교인으로서 무관심할 수 없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기회는 항상 있는 것도 아닙니다. 석양에 해가 지면 밤이 오지요, 밤이 오면 찾기 어렵습니다. 빛이 내 앞에 있을 때 노력하십시요. 적은 노력이 영원한 상급이 되는 수가 있고 적은 게으름이 영원한 영생을 놓치는 일이 됩니다. 도끼는 이미 나무 뿌리에 놓여졌습니다. 마지막 재앙은 미구에 내려질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인을 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최후 진노의 재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진리를 사랑하시는 독자 여러분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라며 심각히 연구하시어서 하나님께서 자비로서 보내주시는 구속의 인(印)침을 받으시고 영원한 하늘나라에 다 같이 들어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저 자 안 상 홍

기억할 성경절

기록하였으되,
【말4:1~5】「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보라 극렬한 풀무불 같은 날이 이르리니 교만한 자와 악을 행하는 자는 다 초개 같을 것이라. 그 이르는 날이 그들을 살라 그 뿌리와 가지를 남기지 아니할 것이로되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또 너희가 악인을 밟을 것이니 그들이 나의 정한 날에 너희 발바닥 밑에 재와 같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너희는 내가 호렙에서 온 이스라엘을 위하여 내 종 모세에게 명한 법, 곧 율례와 법도를 기억하라.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예수 재림하시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라」
【계7:1~3】「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계12:17】「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
【계10:4】「일곱 우뢰가 발할 때에 내가 기록하려고 하다가 곧 들으니 하늘에서 소리가 나서 말하기를 일곱 우뢰가 발한 것을 인봉하고 기록하지 말라 하더라」
【계22:10】「또 내게 말하되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인봉하지 말라 때가 가까우니라」하시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