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 > 생명수샘 >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엘리야와 마지막교회
  • 텍스트버전 보기
    텍스트 버전 보기
  • 원본파일 보기
    원본파일보기

요약보기

서 문

머 리 말 이 소책자는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책에서 중요한 문제를 뽑아서 자세하게 기록하였습니다. 이 책의 내용은 예수 재림 직전에 일어나고 있는 중대한 문제들입니다.
1. 말라기 4장 5절의 예언과 같이 엘리야가 과연 와야 하는지? 또는 엘리야가 와서 무엇을 하는지?
2. 요한계시록 7장 1~3절의 예언과 같이 인치는 천사는 언제 어디서부터 인을 치며 어떻게 인을 치는가?
3. 요한계시록 12장 17절의 예언과 같이 여자의 남은 자손은 누구를 가리키는가?
4. 요한계시록 10장 4절의 인봉(印封)한 일곱 우뢰는 무엇을 가리키며 누가 개봉할 것인가?

위에 기록한 네가지 문제는 말세를 만난 교인으로서 무관심할 수 없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기회는 항상 있는 것도 아닙니다. 석양에 해가 지면 밤이 오지요, 밤이 오면 찾기 어렵습니다. 빛이 내 앞에 있을 때 노력하십시요. 적은 노력이 영원한 상급이 되는 수가 있고 적은 게으름이 영원한 영생을 놓치는 일이 됩니다. 도끼는 이미 나무 뿌리에 놓여졌습니다. 마지막 재앙은 미구에 내려질 것입니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인을 받지 못하면 하나님의 최후 진노의 재앙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진리를 사랑하시는 독자 여러분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라며 심각히 연구하시어서 하나님께서 자비로서 보내주시는 구속의 인(印)침을 받으시고 영원한 하늘나라에 다 같이 들어가시기를 기원합니다.

저 자 안 상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