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인은 하나님의 도장이고 약속이고 사인입니다.
하나님이 옳다고 인정하시면 인치시고 성령을 주십니다.
(고후1:22) 『저가 또한 우리에게 인치시고 보증으로 성령을 우리 마음에 주셨느니라』
(엡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요한계시록7장의 인치는 문제는 살아서 승천함을 받을 14만4천 성도들이 받아야 하는 하나님의 인입니다.
요한계시록7장의 하나님의 인은 살아서 예수님을 영접할 14만4천 성도들이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구속의 인을 받고 마지막 7재앙을 면하고 하늘나라에 들어갈 성도들이 받아야 하는 하나님의 인입니다.
칠재앙을 면하는 표는 유월절 어린양의 피 밖에 다른 피는 없습니다.
유월절 어린양의 피가 구속의 인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을 애굽의 노예생활에서 해방시켜 주실때에 유월절을 지키고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른 집은 구원을 받았습니다.(출12:12-14)
이스라엘 백성들이 가나안땅에 들어갈때에도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 정결함을 받고 가나안땅에 들어갔습니다. (수5:10-15)
이 모든 것은 장래일의 그림자입니다.
구약시대의 어린양은 예수님을 대신하신 것입니다.
구약시대 유월절 어린양의 피를 하나님의 당신의 희생의 피라고 했습니다.
(출 34:25) 『너는 내 희생의 피를 유교병과 함께 드리지 말며 유월절 희생을 아침까지 두지 말지며』
우리가 예수님의 피로 죄사함을 받았다고 했습니다.
(엡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벧전 1:18)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의 유전한 망령된 행실에서 구속된 것은 은이나 금 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십자가에서 흘리신 유월절 어린양의 피가 우리를 구원하는 구속의 표가 되는 것입니다.
세상 마지막때 예수님의 피로 정결함을 받고 일곱재앙을 면하고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늘나라갈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계시록7장에서 말하는 14만4천이 받아야 하는 하나님의 인은 예수님의 피를 표상하는 유월절 어린양의 피가 구속의 표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