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장길자 어머니교회에서는 자기들이 안상홍님으로부터 교회를 물려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 교회가 마지막교회라는 증거는 무엇입니까?
답변:
안상홍선생님 진리책자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자 제6장에는 약속의 자손에 대해서 나타나 있습니다. 구약의 선지자들이 예언하고, 신약의 선지자들이 예언한 그 교회가 약속의 자손이라고 했습니다.
안선생님께서 이사야46장11절의 동방의 독수리의 예언과 계시록7장2절의 14만4천에게 인치는 천사의 사명으로 오셔서 그 예언을 이루심으로 약속의 자손이며 우리도 그계통을 이어나가기 때문에 약속의 자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롬 9:27-28) 『[27] 또 이사야가 이스라엘에 관하여 외치되 이스라엘 뭇 자손의 수가 비록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구원을 얻으리니 [28] 주께서 땅 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오늘날 영적 이스라엘 백성 곧 예수 그리스도인들이라고 하는 백성들이 전세계에 그 수가 바다 모래같을 찌라도 택하심을 받은 약속의 자손 즉 마지막 살아남아 변형을 입고 승천할 성도들은 오직 14만4천 밖에 안된다고 했습니다.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여기서 말하는 여자의 남은 자손은 계12장1절부터 보면 장길자 어머니의 자녀가 아니라 초대교회로 부터 계통적으로 내려오는 하나님의 교회를 말하고 있습니다. 약속의 자손은 선지자들의 예언으로 세워진 교회가 약속의 자손입니다.
장길자가 자기가 안상홍님께서 말씀하시는 어린아이이기 때문에 후계자라고 하는 것은 성경과는 맞지 않습니다. 김주철이 자기가 안상홍님의 옷을 입고 사진 찍어놓고 그 사진을 가지고 후계자라고 하는 것은 성경과는 맞지 않습니다. 우리는 안선생님의 말씀을 믿으며 그 예언대로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