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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라는 증거는 무엇인가?

관리자 | 2023.11.01 02:05 | 조회 46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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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상홍님이 재림그리스도라는 증거는 무엇인가요?
어떤 분이 질문을 하였다.




성경에는 예수님이 이 땅에 다시오시는 것으로 되어 있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은 대다수가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때에 심판의 불과 위엄의 영광으로 구름타고 강림하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후 심판의 불로 강림하시기 전에 암행으로 오셔서 하나님의 백성들은 진리로 인도하시고 악인들에게는 예고의 심판을 내리시는 것으로 되어 있다.

(요 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은 사도시대 양들 외에 마지막 때에 있을 양들을 가리키는데 이 양들도 예수님께서 직접인도하시겠다는 말씀이다.

(겔34:15절)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내가 친히 내 양의 그것들로 누워있게 할지라
(겔34:23절)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그는 내종 다윗이라
(겔37:25절)내 종 다윗이 영원히 그 왕이 되리라


(눅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눅 18:8 공동번역) 『사실 하느님께서는 그들에게 지체 없이 올바른 판결을 내려주실 것이다. 그렇지만 사람의 아들이 올 때에 과연 이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있겠느냐?"』

공동 번역에는 사람의 아들이 올 때에 과연 이 세상에서 믿음을 찾아볼 수 있겠느냐?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올 때 믿는 자를 찾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무도 모르게 비밀리에 와서 생명의 진리를 전해서 당신의 백성들을 구원하시는 것으로 되어 있다. ”초림예수 마지막예수” 참조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눅 12:49-50) 『[49] 내가 불을 땅에 던지러 왔노니 이 불이 이미 붙었으면 내가 무엇을 원하리요 [50] 나는 받을 침례가 있으니 그 이루기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

이 말씀은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새언약의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 되어 새 하늘나라를 세우기 까지 나의 답답함이 어떠하겠느냐는 말씀이다.
예수님께서 십자가를 거쳐서 복음의 나라를 세우셨지만 사도시대 이후부터 복음이 변질이 되어 종교암흑세기를 거치면서 다 훼파되어 버렸기 때문에, 다시 육체를 쓰시고 오셔서 빼앗겼던 진리를 다시 찾아내셔야 할 것을 내다보시고 하신 말씀이다.

(계 19:11-13) 『[11] 또 내가 하늘이 열린 것을 보니 보라 백마와 탄 자가 있으니 그 이름은 충신과 진실이라 그가 공의로 심판하며 싸우더라 [12] 그 눈이 불꽃 같고 그 머리에 많은 면류관이 있고 또 이름 쓴 것이 하나가 있으니 자기 밖에 아는 자가 없고 [13] 또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칭하더라』
눅12:48절에는 예수님 하신 말씀이 마지막 날에 그들을 심판하리라고 하였다. 그런데 여기 계19:13절에는 심판을 하시는 그 분이 누구라고 했느냐 면 하나님 말씀이라고 하였다. 
하나님 말씀이 어떻게 심판하느냐? 
요1장14절에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고 하였다.
즉 하나님의 말씀이 백마를 타고 와서 심판한다고 하는 것은 "하나님 말씀"이 육체를 입고 와서 심판하시는 것을 말한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육체를 입고 오시는 것을 말하고 있다.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 오신 영원한 제사장

(히 5:6-10) 『또한 이와 같이 다른 데 말씀하시되 네가 영원히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는 제사장이라 하셨으니 그는 육체에 계실 때에 자기를 죽음에서 능히 구원하실 이에게 심한 통곡과 눈물로 간구와 소원을 올렸고 그의 경외하심을 인하여 들으심을 얻었느니라.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바울은 시110편의 말씀을 인용해서 예수님을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영원한 제사장이라고 하였다. 그러면 예수님은 어떻게 해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영원한 대제사장이 하느냐? 예수님께서 새언약을 세워주실 때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을 세워주셨기 때문에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영원한 대제사장이라고 한 것이다. 그러나 여기 11절에서 뭐라고 했느냐? 

(히 5:11-14)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으나 너희의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려우니라. 때가 오래므로 너희가 마땅히 선생이 될 터인데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가 무엇인지 누구에게 가르침을 받아야 할 것이니 젖이나 먹고 단단한 식물을 못 먹을 자가 되었도다. 대저 젖을 먹는 자마다 어린 아이니 의의 말씀을 경험하지 못한 자요 단단한 식물은 장성한 자의 것이니 저희는 지각을 사용하므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변하는 자들이니라.』 
멜기세덱에 관하여는 우리가 할 말이 많지만은 너희 듣는 것이 둔하므로 해석하기 어렵다. 사도시대는 멜기세덱에 관한 지식이 젖 먹는 어린아이와 같다고 하였다. 향후 멜기세덱에 관한 지식이 장성한 사람이 나올 것이고 저희는 지각을 사용함으로 연단을 받아 선악을 분별하는 자들이다. 그래서 마지막때에 멜기세덱의 반차가 또 나타날 것을 말하고 있다.

(히 7:1-7)『[1]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2]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3]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4] 이 사람의 어떻게 높은 것을 생각하라 조상 아브라함이 노략물 중 좋은 것으로 십분의 일을 저에게 주었느니라 [5] 레위의 아들들 가운데 제사장의 직분을 받는 자들이 율법을 좇아 아브라함의 허리에서 난 자라도 자기 형제인 백성에게서 십분의 일을 취하라는 명령을 가졌으나 [6] 레위 족보에 들지 아니한 멜기세덱은 아브라함에게서 십분의 일을 취하고 그 얻은 자를 위하여 복을 빌었나니 [7] 폐일언하고 낮은 자가 높은 자에게 복 빎을 받느니라』
3절에는, 이 멜기세덱은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다고 하였다. 이 멜기세덱은 예수님을 표상했는데 그런데 마1장에 보면 예수님은 유다 지파에 족보가 있으신 분이고 또 아버지 요셉과 어머니 마리아가 있고 두분 다 구원받으신 분들이다. 그러나 마지막 멜기세덱은 아비나 어미가 없는 사람이라야 되는데 세상에 태어난 사람 치고 아비나 어미가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 문제는 영적으로 해석할 때 구원받지 못한 부모는 부모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 멜기세덱은 구원받지 못한 부모 밑에서 출생한 이방인이라야 올바른 예언성취라고 할 수 있다. 

(창 14:18-20)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희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이것은 4000년전 전쟁을 이기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서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께 아브라함을 축복해 달라고 제사를 드렸다. 그래서 아브라함이 복 빎을 받고 그 얻은 것의 십분의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다. 이 예언이 예수님께서 유월절 성만찬 떡과 포도주로 우리들에게 복을 빌어 줌으로서 예언성취가 된 것이다. 
옛날 멜기세덱 당시에도 제사장들이 많이 있었지만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멜기세덱 뿐이었고, 예수님 당시에도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 주신분은 예수님 뿐이었고, 세상 마지막 때에도 유월절에 떡과 포도주로 제사 드려 생명을 이어받게 하신분은 안선생님 뿐이었다.

(시 110:4) 『여호와는 맹세하고 변치 아니하시리라 이르시기를 너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아 영원한 제사장이라 하셨도다.』 
여기 시편에서 장차 멜기세덱의 반차를 쫓는 영원한 제사장이 나와서 하나님께 온전한 제사를 드리게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멜기세덱의 반차는 언제 나오느냐? 

(시 110:5-7) 『[5] 주의 우편에 계신 주께서 그 노하시는 날에 열왕을 쳐서 파하실 것이라 [6] 열방 중에 판단하여 시체로 가득하게 하시고 여러 나라의 머리를 쳐서 파하시며 [7] 길가의 시냇물을 마시고 인하여 그 머리를 드시리로다』
5절에, 주께서 진노하시는 날에 열 왕을 쳐서 파하실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 멜기세덱의 반차는 열 왕을 치는 시기인 마지막 때에 나오는 영원한 제사장을 두고 하신 말씀이예요. 그러면 이 멜기세덱의 반차에 대해서 왜 1900년 동안 진리가 묻혀져 있느냐 하면은 그것도 성경에 예언이 있는 것이다. 

멜기세덱의 반차는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을 말하는데 
예수님께서 떡과 포도주로 새언약을 세워주심으로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오셨고 또 말세에 안선생님께서 초대교회의 진리인 유월절을 회복하심으로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라오신 것이다. 

마지막 멜기세덱은 암행으로 오셔서 마귀에게 빼앗겼던 새 언약의 유월절을 다시 찾아서 당신의 백성들에게 주시고 원수들에게는 말씀으로 심판하신 후에 사형집행을 내리시는 것이다. 


일곱우뢰의 개봉

그렇다면 이 인봉한 일곱우뢰는 누가 인을 떼고 개봉할 것인가?
(계 5:1-6) 『[1]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2]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3]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4]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5]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6]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어린 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 것 같더라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으니 이 눈은 온 땅에 보내심을 입은 하나님의 일곱 영이더라』
일찍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이라 하셨으니 마지막때 다윗의 이름으로 오시는 어린양이 일곱인을떼시는 동시에 인봉한 일곱우뢰도 개봉하게 되는 것이다. 이 예언에 따라 안상홍님께서 삼차의 칠개절기를 드러내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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