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왜 두번째 성소에 들어가셨나?
질문:
안상홍님은 자신이 육신으로 오신 그리스도라고 주장했지만, 그의 책에서 그리스도의 말씀은 일관성이 없습니다.
히브리서 9장에는 “그분은 성소에 한 번 들어가셨고 그것으로 충분하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의 샘』에서는 예수님께서 1844년에 두 번째로 성소에 들어가셨다고 기록했습니다.
답변:
예수님이 두번째로 성소에 들어가신 이유
모세가 하나님으로부터 첫번째 십계명을 받은 것은 장차 예수님께서 첫번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셔서 성령을 받아 사도들에게 부어주실 것을 표상하는 것이다. 그러나 먼저 받았던 십계명을 깨트리게 된 것은 초대교회 이후에 교회가 부패하여 태양신을 섬기게 됨으로 그 성령은 거두신바 된 것이다. 그리고 한줄기 빛만이 내려오게 하신 것이다.
교회는 오랫동안 사단의 짓밟힘을 당하였다.
모세가 두번째 십계명을 받은 것은 예수님께서 두번째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심으로 말세 복음 사업을 위하여 일부 화잇부인에게 예언의 신을 선물로 부어 주셨다.
화잇부인에게 주신 예언의 신은 마지막 늦은비 성신받을 보증이다.
예수님이 부활하신 첫날에 제자들이 모인 곳에 오셔서 기운을 부시며 성신을 받으라 하신 것은 그 당시에 성신은 받지 못하였으나 오순절에 받을 성신을 미리 보증하신 것이다. (요20:22)
그런고로 사도 당시에는 맥추절 기도 주간으로 말미암아 이른비 성신을 부어 주셨으나 마지막 날에는 추수절 기도 주간으로 말미암아 늦은 비 성신을 전과 다름없이 하나님의 크신 능력의 성신을 부어 주실 것이다.(호6:3, 욜2:23, 슥14: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