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은 왜 결혼을 하셨나?
질문:
성경은 인류를 그리스도의 자녀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안상홍님께서는 왜 가정을 꾸리셨습니까? 즉, 왜 자신의 자녀와 결혼하셨습니까? 왜 2천 년 전 예수님처럼 하지 않으셨습니까? 그분은 진리를 확립하고 당신의 백성을 구원하기 위해 이 땅에 오셨는데, 가정이 없으셨습니다.
답변: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백성을 자녀로도 부르고, 그리스도의 아내로도 표상되어 있다. 성경을 잘못이해하고 있다.
(고후 11:2) 『내가 하나님의 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예수님이 인간되어 오셨을 때 영육간에 우리와 똑같은 분이다.
예수님은 구운 생선을 잡수셨고, 떡도 먹으셨고, 포도주도 마셨다. 결혼도 하실수 있다.
예수님 초림때와 재림때와의 차이
⊙ 초림예수님은 새언약을 세우시고 세상죄를 지고가시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 십자가에서 운명해야 하는 사명을 가지고 오셨다.
⊙ 재림 예수님은 잃어버린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하러 오시는 사명이기 때문에 그 역할론이 다르다.
초림예수님이나 재림예수님은 성경의 예언을 따라 다윗의 왕위로 오셨다. 초림예수님은 3년동안 공생애를 사셨지만 재림예수님은 37년간 공생애를 사셨다. 그러므로 결혼 생활을 하셨다고 해서 하등 문제될 것은 없다.
예수님이 다윗의 위로 오시는 예언
(눅 18:8)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예수님이 다시 사람의 아들로 이 세상에 오실것을 말하고 있다.
(요 10:16) 『또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이 내게 있어 내가 인도하여야 할 터이니 저희도 내 음성을 듣고 한 무리가 되어 한 목자에게 있으리라』
이 우리에 들지 아니한 다른 양들은 사도시대 양들 외에 다른 양들이 있는데 예수님 당신께서 직접 이 땅에 오셔서 인도하시겠다는 말씀이다. 이 양들은 말세에 구원받을 백성들을 가리킨다. 여기에 나오는 목자에 대해서 성경관주를 찾아보면 에스겔34장과 37장이 나온다.
(겔 34:15) 『내가 친히 그 목자가 되리라 』
(겔 34:23) 『내가 한 목자를 그들의 위에 세워 먹이게 하리니 그는 내 종 다윗이라 그가 그들을 먹이고 그들의 목자가 될지라』
이 말씀은 하나님이 친히 그 목자가 되어 오시는데 다윗의 왕위로 온다는 것이다.
(호 3:5)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렘 30:9) 『너희는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를 섬기며 내가 너희를 위하여 일으킬 너희 왕 다윗을 섬기리라』
성경은 말일에 다윗을 섬겨야 한다고 예언되어 있다.
(계 5:5)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다윗이 와서 초대교회의 진리를 회복할 것을 말하고 있다.
성경은 말세에 예수님이 다윗의 왕위로 이 땅에 오셔서 진리를 회복하시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인도하시는 것으로 되어 있다.